본문 바로가기
일상

: 서울 광진구 자양동 : 뚝섬한강텐트대여 영텐트뚝섬점(feat.농부의시장)

by honeymanbutterfly 2023. 6. 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한강뚝섬공원
영텐트 뚝섬점



장소 : 뚝섬한강텐트대여 영텐트 뚝섬점

주소 : 서울 광진구 자양동 855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2 : 00

연락처 : 0507-1355-4560


건물에 주차를 하고 1층으로 엘리베이터를 탄후

왼쪽으로 쭉 걸어가니

바로 보였습니다!

건물 복도가 좁아서

찾기 수월하더라구요!





밝은조명들이 아름답게 형형색색 저희에게

안내해주고 있네요!





여러가지게임할 수 있는 오락용품들이 많이

준비되어있구요!

이쁜조명들도 있더라구요!

저는 거짓말탐지기가 가장 눈에띄네요 ㅎㅎ

한번도 찌릿 해본적이없다는 ㅎㅎ..





들어가자마자 사장님이 앉아계셨구요!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바로 우측을 보면

대여 종류와 가격이 나와있더라구요!

저희가 대여한건

쿨set(3.5)

입니다!



뚝섬한강텐트대여 영텐트 뚝섬점
홈페이지

뚝섬텐트대여 영텐트 뚝섬점

뚝섬텐트대여 영텐트 뚝섬점

youngtent4560.com




안내문에 설명들 및 이용방법,

추가품목,

영텐트 홈페이지 이용방법 확인 qr코드도

준비되어있더라구요!

굉장히 편리했습니다!

사장님이 짐들을 순식간에 챙겨주시면서

홈페이지에서 꼭 텐트 펴고 접는법을

참고하라고 당부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꼼꼼하게 확인했습니다!





귀여운 바람개비가 끌때마다 바람이불면

휙휙 돌아가서 시선집중! ㅎㅎ

너무 귀엽더라구요…

이런 사소한거 하나까지 신경쓰신

사장님이 멋지십니다…




뚝섬쪽 터널을 지나서

한강에 도착하고나니

농부의시장이라는 행사를 하고있더라구요!

그래서 캠핑하면서 먹을 요깃거리들을

여기서 둘러보며 간단하게 구입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것들을 판매하더라구요!

단 이틀만 행사를 한다고해서

기간이 짧은게 죄금 아쉽더라구요 ㅎㅎ

길면 다음에 또한번 오려구했거든요!

이런 시장분위기 자체를 좋아하는데

한강에서라니…

멋지지 않나요!


서울시
농부의 시장
인스타그램


서울시
농부의시장
네이버 블로그

2023 서울시 농부의 시장 : 네이버 블로그

농촌 생산자와 도시 소비자가 직접 만나며, 도농상생관련 문화행사가 어우러진 공동체의 장터로서 우리 농산물에 대한 신뢰를 높이고 도시민의 정서함양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m.blog.naver.com





옛날과자

2개(0.2)

오미자 뻥튀기

2개(0.5)

야무지게 구입한걸

너무 좋은 날씨의 하늘과 함께📸

하자마자 우걱우걱 ㅎㅎ

조금 먹자마자 바로

캠핑용품들 정리를 시작했습니다!





짜자잔!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저희가 대여한

쿨 set 구성품 입니다!

사실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뭐니뭐니

해도 제 블로그의 이름과 비슷한 모양인




이 등이었습니다!

해지는 저녁까지 있었다면 더 이쁜 사진을 남길 수

있었다는 아쉬움이 조금 있었네요!

저 사진은 앞으로 많이 사용할 것 같네요🌥️🌥️




가족들과 함께와서

더욱 큰 의미가 있었던 것 같아요

이웃님들도 가족분들과

함께 한강캠핑 힐링 어떠신가요!

정말 날씨운도 있었지만

너무 좋았습니다!




기본 대여시간은 4시간!

이벤트로 리뷰 작성시 추가 혜택이 있네요!




예약할 수 있는 종류가 정말 다양합니다!

이중에서 기호에 맞게 선택하시면

한강에서 최고의 캠핑을 하실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