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용인시 처인구 : 이색 데이트 자동차 전시 대형 스피뎀 라운지 카페

by honeymanbutterfly 2023. 6. 2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스피뎀 라운지 카페



장소 : 스피뎀 라운지 카페

주소 : 경기 용인시 포곡읍 마성리 23-1

영업시간 :
화 ~ 일
11 : 00 ~ 02 : 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507-1479-0358


드라이브도 할겸

평일에 처인구 쪽에서 돌아다니다가!

특별한 이색 카페가 있다는걸

발견하고 고민도 하지 않고

바로 슝!

바로바로




라운지 카페 외관부터 심상치 않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조명과 분위기라서

감탄이 나왔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잘 꾸몄을까 하는 생각..





한치의 고민도 하지않고

내부로 입성!

외부에서 본것도 이뻤지만

내부로 들어오고 나서는

그냥 말 없이 구경했습니다.

정말 이쁘게 잘 꾸며놓으셨더라구요!





들어오자마자 우측에

카운터와 키오스크가 있어요!

얼른 구경을 하기 위해서

망설이지 않고 주문을 했습니다!





앗 카운터 앞에

벌레퇴치를 위해서 계피나무를 군데군데

올려놓으셨더라고요!

이것마저도 이쁩니다…

야외테라스 이용하시는 분들은

요청하시면 스머지 스틱을 태워주신다고 하네요!

스머지 스틱은 스트레스 완화, 벌레퇴치 등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연기가 사라진 후 잔향으로 즐기는 스머지 스틱!
(연소 30초, 잔향 3시간)

센스가 기가막히십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크림바닐라라떼(6.5)

오곡라떼(6.8)

블루베리라떼(6.8)

입니다!




스피뎀 대표 메뉴들입니다!

참고하세요!

다음에 방문하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실은 저녁을 먹고 방문해서 아쉽게 먹지 못했어요ㅜㅜ




Nexen 에서 스폰받았다는

특별 타이어!

일반 차량에서 장착하는 타이어가 아닌

특수제작된 슬랙타이어라고 하네요!

공도에서는 탈 수 없는 타이어이며!

레이싱트랙안에서만 탈 수 있다고하네요!



위 휠은

제조업체에서 바로 공급받은 스폰받은

전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거라고 하네요!




조명과 소품들의 조화가

가히 환상적입니다.

정말 보기만해도 눈이 즐거울 지경이었습니다.

사장님의 꾸미기 감각은

인테리어 감각이 부럽네요…

SPEEDEM

카페 이름마저도 이쁩니다!





위 전시된 차량 부품들은

일반차량에는 장착조차 힘든

VVvVvVvvVip

부품들이라고 하네요!

딱 한눈에 보기만 해도

값 비싸보입니다…




문태환님의

SPEEDEM x MASH 스틸 픽시




SPEEDEM x MVMNT




SPEEDEM x GLAM




빈 공간 조차 허락하지 않는다!

이쁜 그림들이 붙어있어요!





구경을 야무지게 하고나니

캐리어에 음료를 담아서 주셨어요!

캐리어 마저도 저의 마음을

사로잡아버리네요





시럽과 물이 있는 공간마저도

이쁩니다…

일반 카페시럽조차

힙하게 만드는.. 조명





조명들이 형형색색인데

너무 이뻐요!

마치 야광검같네요

ㅋ.ㅋ🌥️🌥️



앗 그리고 초코 스콘은

신메뉴인데

한번 맛보라고 주셨어요!

너무 감사하게 잘 먹었습니다🍽️🍽️

그릇마저 감성이 터져서

더 맛있게 느껴진 것 같아요

사실 딸기잼이있어서 더 맛있었습니다





애견카페가 아닌! 애견동반가능카페!




스피뎀 라운지 카페
인스타그램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