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성남시 정자동 : 플랜테리어 아늑한 분위기의 엑성프로방스카페

by honeymanbutterfly 2023. 6. 2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엑성프로방스카페


장소 : 엑성프로방스카페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197 2층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3 : 00

연락처 : 031-715-3316



오랜만에 정자동 카페거리에 방문했어요!

2층에 입구가 있는 카페입니다!




입구부터 플랜테리어로 되어진게

뿜뿜하네요




눈이 정화되고 맑아지는 느낌입니다 ㅎㅎ

도심속에 초록색은 참 왜이렇게 좋은지…

저도 나이가 들어간다는 거겠죠…ㅠㅜ





내부로 들어와서 구경을 스윽한 후!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아기자기하게 너무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눈이 계속 맑아지는 기분이 들었네요 ㅎㅎ


  



시그니처메뉴인
수제딸기청라떼(7.0)
Iced



밀크티(7.0)
Iced

입니다!




음료를 기다리면서 3층도 구경했습니다!

2층과는 색다른 분위기였어요

가구들이 많이 배치되어있더라구요!

조명들이 밝아서 좋았습니다!

저는 2층이 개인적으로 더 맘에들더라구요!





음료가 나온 진동을 감지하자마자

바로 내려와서

습득했습니다!

창밖을 바라보며 흰눈은 아니지만

도심뷰를 보며 맛있게 먹었답니다




엑성프로방스카페
인스타그램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