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성동구 성수동 : 일본 수산시장 분위기 맛집 압구정수산시장

by honeymanbutterfly 2023. 6. 1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압구정수산시장



장소 : 압구정수산시장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 13-190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02 : 00
브레이크타임
15 : 00 ~ 17 : 00
라스트오더
01 : 00

연락처 : 010-4823-1014


분위기기 정말 이쁜 식당에 방문하기위해

성수동에 갔습니다!





공영주차장에 슥 주차를 하고 걸어서 5분이 걸리지

않더라구요!

주차장 위치정보 입니다!

👇🏻👇🏻👇🏻👇🏻👇🏻👇🏻👇🏻👇🏻




슬슬 걸어가다보니

외관부터 눈에띄는 매장 발견!





앞에 이쁜 재떨이도 구비가 되어있더라구요!





내부분위기는 일본 수산물시장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메뉴판에서 조차 사장님의 정성이 가득

담겨져 있는게 보였습니다!





메뉴들도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고심끝에 민쿤과 고른 메뉴는





11종 일품사시미(6.0)

오렌지하이볼(1.2)

사이다(0.3)

입니다!





메뉴주문을 완료하고

2층구경을 갔습니다!





제가 여러 술집들을 가봤지만

가장 분위기가 독특하지 않았나 싶어요

가게 사장님이 인테리어에 굉장히 신경쓴게

딱 보였습니다!





낯익은 광경은 아니었지만

이런분위기의 현지 수산시장에 가서 술한잔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2층 구경을 마치고

다시 1층으로 고고!



15분 정도 기다리니

금방 주문한 음식이 나왔네요!

비주얼 정말 막강하더라구요!

회자체가 신선한건 둘째치고

하이볼 비주얼이 미쳤습니다ㅠㅠ

맛있을 수밖에 없겠더라구요…






우니부터 바로 먹어봤습니다!

귀한 우니 역시 너무 맛있더라구요!





진정한 회먹방을 시작하기전에

비린내 제거를 위해서 레몬을

즙즙 뿌려주었습니다 ㅎㅎ

안뿌려서 드시는분들도 많던데

저는 뿌린게 더 좋더라구요 ㅎㅎ

큰차이는 잘 모르겠지만..ㅎㅎ




살짝 구워진 관자와 전복회 참치 조합은

말할 필요도 없었네요ㅠㅠ

정말 흡입했습니다





메뉴구성에도 나와있듯이

도미, 연어, 참치, 광어, 문어, 전복, 단새우

시메사바, 우니, 타코와사비, 관자

좋은 비율로 알차게 구성되어있었어요!

특히, 제주도에서 자주 먹었던

고등어회가 너무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고등어회, 단새우회, 타코와사비도 적절히 섞어 먹어주니

일품이었습니다!



압구정수산시장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압구정수산시장 #성수동맛집 #성수동술집
#분위기맛집 #수산시장 #수산시장분위기
#성수동 #일본풍분위기술집
#성수포차 #성수밥집 #성수이자카야
#성수데이트 #성수데이트코스 #성수핫플
#성수덮밥 #성수일식 #성수회 #성수스시
#성수이자카야 #성수동이자카야
#서울숲하이볼 #성수하이볼 #서울숲덮밥
#뚝섬술집 #뚝섬역술집 #뚝섬역이자카야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