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송도동 :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옆 브런치 맛집 어글리스토브 송도오네스타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6. 1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어글리스토브
송도오네스타점



장소 : 어글리스토브
송도오네스타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168-2

영업시간 :
매일
10 : 30 ~ 21 : 30
라스트오더
21 : 00

연락처 : 032-817-8459




트리플스트리트 바로 옆에 위치한 건물에 있는

가보고 싶었던 어글리스토브에 방문했습니다!





가게 입구의 모습입니다!

가판대가 앞에 놓여있어서

메뉴를 확인하시고 들어갈 수 있어요!

저는 들어가서 앉아서 확인하려고

Pass!





내부모습입니다!

넓더라구요!

좌석도 굉장히 많았습니다!




저희는 제일 안쪽인 창가쪽에 자리를 잡고

메뉴른 선택했습니다!




Ugly set
어글리세트메뉴(2~3인분)(5.49)
에서

위처럼 메뉴만 변경하여 주문하였습니다!

리코타 치즈샐러드

안창&치킨 스테이크

미트치즈라자냐

망고 패션 프루츠 에이드

선라이즈 티 에이드


가격은 메뉴선택에따라 변동됩니다!






음료가 먼저 나왔네요!

색깔도 이쁜 것이 새콤새콤하게 아주

기막히게 정신차려주는

맛있는 맛이더라구요!

오랜만에 신맛을 접선하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다음 나온 리코타 치즈 샐러드!

빵도 맛있고 야채도 신선하고

치즈도 맛있었어요!





그다음 등장한

안창&치킨 스테이크

너무 맛있었습니다

3명이서 먹기에는 약간 부족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좀 들었긴했지만

제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그다음 등장한

미트치즈라자냐

개인적으로 이게 가장 맛있었네요

제가 아직 애기입맛인가봅니다…

치즈가 너무 좋았어요ㅠ





야무지고 앙칼지게 맛나게 먹고

나오면서 뒷걸음치며

사진한컷📸을

더찍고 나왔습니다.

다음에 또가서 더 맛있는 것들을

찾아봐야겠어요!




어글리스토브
인스타그램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