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화성시 반월동 : 또 맛보러 가고싶은 스시맛집 가리스시

by honeymanbutterfly 2023. 6. 1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가리스시


장소 : 가리스시

주소 : 경기 화성시 반월동 90-2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1 : 30
브레이크타임
14 : 30 ~ 17 : 00
매주 일요일 휴무

연락처 : 031-204-8388


갑자기 주변지인이 추천해준

스시집이 떠올라서

급하게 가게되었습니다!

허겁지겁s





입구 모습입니다!

사람이 가득차있더라구요!

역시 맛집은 위치 상관없이 장사가

잘되네요





매장 내부의 모습입니다!

예약을 하고가서 다행히 저희테이블 하나는

비어있었어요 ㅎㅎ

저희가 들어오고 얼마안되서 다들 나가시고 다른

손님들로 가득 찼습니다





테이블에 앉자마자

준비해주신 메뉴판과 숟가락 젓가락 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도로초밥(참다랑어 뱃살)(3.0)
(10p + 미니우동)

와규초밥(소고기 초밥)(1.8)
(10p + 미니우동)

가리소바(0.7)

입니다!

메뉴판과는 가격이 조금

상이하네요!




초밥들이 나오기전 나온

샐러드와

생강, 락교입니다!





초밥 비쥬얼 느껴보세요…

정말 깜짝놀랐습니다!

특히 참다랑어 뱃살이

너무 신선해보였어요…

제가 좋은 초밥을 많이 못먹어 본건지…

정말 신선했습니다




미니우동과 가리소바도 금방 나왔습니다!

소바는 계절메뉴라서 하절기에만 판매합니다!

여름에는 무조건 소바죠





클로즈업샷📸

감상하시죠…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ㅜㅜ

다음에 무조건 또 방문해야겠어요




입가심으로

칠성사이다하나 시켰습니다 ㅎㅎ

+0.2

꼭 한번 방문해서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게 먹어서 힐링받는 기분

느끼고 나왔어요🌸




가리스시 인스타그램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