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수원시 영통구 : 광교호수공원 호수뷰 카페 케뷔와(KeVWA)

by honeymanbutterfly 2023. 6. 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케뷔와
KeVWA


장소 : 케뷔와(KeVWA)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하동 1023

영업시간 :
매일
09 : 00 ~ 22 : 00

연락처  : 070-7722-2777



광교호수공원 카페를 방문하고 싶어서

평일 저녁 전시간에

성큼성큼 걸어가서 방문했습니다!



카페입구 모습입니다!

바로 이 야외자리에서

캠핑온 것 마냥

노래를 들으면서 쉬려고 왔는데

아주 적합한 장소인 것 같아서 신났습니다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저는 이등이

이뻐서 누길이 바로 가더라구요





카운터로 성큼성큼s

제가 주문한 음료는

바로바로

다음에 방문하면 스콘이랑 글레이즈도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사실 샐러드를 먹고 카페를 방문해서

허기지진 않았나봐요





아이스 아메리카노(3.8)

얼죽아…

춥진 않았지만

바람은 많이 불었기에

바죽아…





커피를 기다리며

내부구경후

내부에서 바라본

밖의 모습이 너무 이뻤어요!




그래서 밖에 나와서 두리번 두리번s 하다가

다시 내부입성




커피를 받고

문앞에 있는 사각 측면이 흰 테이블에

착석!

힐링 치료 시작했습니다






고개를 바로 뒤로 돌리면

거울이 있었어요

#이 적혀있네요 ㅎㅎ

그리고 가게 앞에 놓인

가판대가 이뻐서 📸📸

아이스크림도 나중에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힐링 제대로 하고 갔네요 ㅎㅎ!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반려견, 가족들, 친구들

여러 사람들이 행복한 모습으로 앞에서

쉬시는 걸 보니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KeVWA
인스타그램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