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송도 : 송도 센트럴파크 아트포레 돈카츠 맛집아트카츠

by honeymanbutterfly 2023. 6. 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아트카츠



장소 : 아트카츠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84-2

영업시간 :
매일
11 : 30 ~ 20 : 30
브레이크타임
15 : 00 ~ 17 : 00
라스트오더
20 : 00

연락처 : 070-7696-0350


센트럴파크를 서성거리다가

어디에서 저녁을 먹으면 좋을까 하다가

바로 돈카츠로 결정!




아트카츠의 매장입구 모습입니다!

깰꼼하죠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

돼지가 귀엽네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등심카츠(1.2)

냉모밀 치즈세트(2p)(1.3)

사이다(0.2)

입니다!

자리에서 결제가 가능해요!

굉장히 편리했습니다!




숟가락과 젓가락이 포장된 set를 획득!

야무지게 식사할 준비를 했습니다!




저희가 앉은 테이블에서 보이는 아트카츠의

로고와 이쁜 등!

추가로, 안심하고 먹으라고

핑킹현상에 대해서 간략하게 적어놓았네요!


핑킹현상

핑킹현상

닭고기의 근육세포 내에 존재하는 미오글로빈이라는 단백질로 인해 조리된 닭고기의 속살이 마치 덜 익은 것처럼 붉은 빛을 띠는 현상을 말한다. | 외국어 표기 | pinking phenomenon(영어) | 출처: 게

m.terms.naver.com




핑킹현상에 대해서 읽고

소곤소곤 얘기를 나누다보니

등장한 메뉴들!

우선 냉모밀 치즈세트!

너무 맛있었습니다ㅠㅠ

치즈도 적당히 들어있고

면발도 딱 적당히 쫄깃s



등심카츠도 바로 나와서 함께 Yammy!!

소스도 맛있었어요!

양도 딱 적당했구요!





와사비 조금 올려서 바로 호로록!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ㅜㅜ?

이틀간 저온숙성한

겉바속촉 돈카츠!





샐러드 소스는 두가지가 있었어요!

야무지게 뿌려서 반반으로!

유자 + 참깨

콜라보레이션!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트카츠
인스타그램



아트카츠
홈페이지

아트카츠

coconutz.kr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