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수원시 영통구 : 2023.05.18 OPEN 스타벅스 광교 SK뷰레이크 41F점 광교호수뷰 카페(국내 2번째 고층 스카이뷰)

by honeymanbutterfly 2023. 6. 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스타벅스
광교SK뷰레이크 41F점



장소 : 스타벅스
광교SK뷰레이크41F점

주소 : 광교 수원시 하동 1016-1 41층

영업시간 :
매일
07 : 00 ~ 22 : 00

연락처 : 1522-3232




긴장감을 가지고

건물 내부로 성큼성큼 들어갔습니다.

너무 큰 기대를 하면 실망할 것 같아서

그냥 별생각없이 들어갔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탑승한 후

41층을 눌러서 올라갔습니다.

압력이 낮아지는건 잘 안느껴지더라구요

저에겐 70층정도 되야하나봐요

프리다이빙을 많이해서

귀가 단련되서 그런 것 같기도…

내리자마자 보이는 입구와 카운터의

모습!

이때까지만 해도 사람이 생각보다 안많네?

라고 안일한 생각을 했네요…





우측을 슥 한번 둘러봤습니다.

사람이 많더라구요!

주문을 하려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잠잠해지길 기대하며

왼쪽을 구경하러갔습니다





빈좌석을 찾기 힘들정도로

사람들이 많았어요

생긴지 얼마 안됬는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인기가 많네요





왼쪽과 우측 둘다 밖에 나가볼 수 있는

곳이 있어요!

다만 좌석은 없답니다!

광교호수공원이 바로 내려다 보이는 뷰가

기가막히더라구요!

갤러리아도 보이네요!





뷰감상을 모두 끝내고

제가 자주 시켜먹는

시그니처 초콜릿 G
Iced(6.2)

을 시켰습니다.

우유는 두유로 변경하고

퍼먹을 생크림은 가득🌥️

주문대기시간이 4~50분이라는

통보를 듣고 얌전히 기다렸습니다…

여유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나중에 인기가 식으실때 방문추천드려요





내부구경도 하고

겨우 찾은 선반 자리에서

노래를 들으며 멍을 때리다보니 준비가 된 음료!





드디어 나온 음료와 함께

광교호수공원뷰와 함께

멋지게 한샷📸

남겼네요

직원들이 너무 바빠보이셔서

방해가 되지않게 조용히

Out했습니다!




건물 1층 앞에 보이는 조형물이 이뻐서
📸

나중에 시간이 지나서 한산해지면

다시 여유를 갖고 방문해야겠어요!





참고로, 주차등록은

카운터 좌측에서 셀프등록입니다!


‘41층’ 옥상 출점…스타벅스, 2000호점 속도 낸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세계에서 가장 높은 스타벅스 매장으로 알려진 부산 해운대 엑스더스카이점(99층)에 이어, 국내 두 번째 최고층 스타벅스 점포가 문을 열었다. 본사 직영으로

www.mediapen.com



부산 해운대 엑스더스카이점(99층) 다음으로

국내 두 번째 최고층 스타벅스(41층) 이었네요!

부산 방문하게 된다면

엑스더스카이점을 꼭 가봐야겠어요!



스타벅스
홈페이지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www.starbucks.co.kr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