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성동구 성수동 : 백종원이 인정한 성수 맛집 소문난 성수 감자탕

by honeymanbutterfly 2023. 6. 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소문난성수감자탕


장소 : 소문난성수감자탕

주소 :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45

영업시간 :
연중무휴
매일
00 : 00 ~ 24 : 00

연락처 : 02-465-6580


비도오고 감자탕도 땡겨서

고민도 하지 않고 가족들의 믿음으로 찾은곳

바로 이곳입니다!





비가오는데도 사람들이 줄을 서있더라구요

원래 사람이 많은줄 알고 갔지만

여전히 많더라구요…





줄을 20분정도 기다리다보니

어느덧 문앞까지 다가오게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는지라

친절하게 문앞에 안내말들을

자세히 적어놓았더라구요!

이때까지만 해도 저희가 별관으로 갈줄은

몰랐는데..

몇분이세요 하자마자

3명이요 하니..

별관으로 가라고 하네요ㅠㅠ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감자탕 중(3.2)

수제비 추가(0.3)

입니다!

식사로 일반이나 우거지를 시키려고 했는데

언제 다시 와보겠냐는 말에

바로 같이 먹기위한 하나의 탕으로

시켰습니다!

근데 종업원분들이 바쁘셨는지 힘드셨는지

주문을 제대로 안받아주셔서 조금 서운s

할 뻔 했네요





밑반찬으로 오이가 나오는데 크기가 무지막지합니다…

제가 가봤던 식당들중에서

오이크기만큼은 단연 1위라고 할 수 있어요 ㅎㅎ




김치와 깍두기

그리고 고기에 찍어먹을 맛있는 소스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렸던

감자탕이 나왔어요!

푸짐하죠!






제 그릇에 담은 우거지와 고기

비주얼 감상하시죠…

살코기는 사실 많은건 아니고 적당한

정도로 붙어있었어요!

고기가 잘떨어지는지 발라봤는데

살짝s 힘들었네요 ㅎㅎ..

더 끓여봐도 소용이 없었네요

고기보다는 국물이 맛있었어요





드디어 맛있는 국물에

수제비 추가(0.3)

정말 끝내줬습니다.

앞에서 오마카세 마냥

수제비를 떼서 바로 투하해주시는데

고기에서 서운했던 감정

바로 날라갔네요. 수제비 맛집입니다!





백종원3대천왕에도 출연한거 보면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은

확실한 것 같아요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