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송도 :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한식 맛집 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

by honeymanbutterfly 2023. 6. 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장소 : 사월에보리밥과쭈꾸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123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1 : 00

연락처 : 032-727-2330


오늘 저희가 방문한 곳은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3층에 위치한

사월에보리밥과쭈꾸미

입니다!



배가 많이 고픈상태에서 식당을 찾아헤매서 그런건지

보리밥, 쭈꾸미 단어에 홀려서

홀린듯이 들어갔습니다..

매장 입구도 깔끔s하고

통유리인게 아주 만족스러울 것 같았어요





가게 내부 안쪽 끝자리로 안내를 받았어요

사실 여유자리가 없었어서

선택권은 없었습니다 ㅎㅎ

근데 자리가 왼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통창인데 밖이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주방 좌측에 위치한

셀프바!

밑반찬들과 샐러드, 샐러드 소스

숭늉, 미역국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숭늉, 미역국만 음식나올때 같이 안나와서

미리 맛보면 기가막힌 시나리오일 것 같네요

다음에 방문할땐 미리 먹어야겠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쭈꾸미한상(19.9)(2인)
=(39.8)

쭈꾸미 보리비빔밥, 고르곤졸라피자,
수제함흥물냉면(소)
+떡갈비 선택

입니다!



15분정도 기다리니 금방나온

쭈꾸미 비주얼 보이시나요ㅜㅠ

불향가득 직화라는데

직화맞아요…

너무 맵지도 않고 적당히 매우면서

엄청 쫄깃쫄깃한게

맛이 기가막혔습니다!





그다음은 떡갈비!

쭈꾸미 보리 비빔밥과 떡갈비의 궁합우

이루 말할 수가 없었습니다…

여긴 다음에 무조건 2nd story

입니다.

Never ending story 입니다…





그리고 나서 먹은 물냉…

저는

겨자와 식초로 간을 맞추지도 않았다는걸

다먹고 나가기전에 알았습니다

국물과 면발의 조화가 기가막힙니다…





마지막 후식느낌의

고르곤졸라피자와 꿀

이 조합은 맛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라

생략하려고했지만

맛있어요ㅠㅠ

송현아의 찐 맛집입니다!






다먹고 신나게 배를 채운 뒤

계산을 하러 카운터에 갔는데

알레르기 유발 식품 정보가 있더라구요!

들어올때 봤어야 했는데

나올때 봤습니다…

잇님들은 꼭 들어갈때 한번 확인하세요




다먹고 1분도 안걸어서

건너편쪽에

이렇게 이쁜 꽃들이 심어져 있더라구요

행복하다는게 이런기분인가 싶었습니다.

즐거운 한끼로 행복한 하루 보냈네요




마지막은 민쿤이 찍어준

이쁜사진으로 마무으리!



사월에보리밥과쭈꾸미
홈페이지


청사월 보리밥과 쭈꾸미

(구)사월에보리밥과쭈꾸미, 한식 프랜차이즈, 특수상권 창업, 가맹 상담

www.sawole.com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