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인천 연수구 분위기 로컬 돈까스, 술+안주 전문점 소리창고

by honeymanbutterfly 2023. 2. 1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돈까스 전문점이면서

술과 안주를 판매하는

소리창고


입니다!




장소 : 소리창고

주소 : 인천 연수구 옥련동 266-19

영업시간 :
월 ~ 토
11:00 ~22:00
일요일
13:00 ~ 21:00
매달 2, 4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주차 :  불가
주변교회 주차장
및 노상주차



우선 입구부터 분위기가

심상치않았습니다.

사실 주말 토요일이고

배도고픈데 돈까스가 땡겨서

찾고 찾은 집이 이집이었습니다!





확실히 내부까지도

분위기가 특이했습니다 ㅎㅎ

로컬 올드감성이 잔뜩
들어가 있어요!





정문 모습입니다

골목길에 떡하니

튈까 말까하게 보이더라구요

한눈에 딱 띄이진 않았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이런 독특한 감성의 옛날 영화 포스터와

OPEN이라는 문구 네온사인이 있습니다

문을 열고 절대 다른 곳으로 샐 수 없습니다…ㅋㅋ.




내부 분위기는 이렇게

옛날 소품들로

아기자기 세련품위 있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물, 커피, 음료, 술은 셀프입니다!

음료 셀프가 아닌줄 알고

사이다를 주문했다가

사장님에게 셀프단어를

각인당했습니다 ㅎㅎ






메뉴는

나무판에 저렇게 각인을 입혀서

아주 매력있게 걸어 놓았구요!

민쿤과 저는

돈까스 맛집인만큼

모듬돈까스(1.2)

돈까스(1.0)

을 시켰습니다.

실은

해물파전(1.5)이 먹고싶기도했는데

준비시간이 오래걸린다고 하셔서

빠르게 포기하고 돈까스로

통일 했습니다!🍘




음식이 나오기전에

1. 기본세팅

2. 콘스프에 식빵이 잘개쪼개져 들어가 있었구요

3. 푸짐한 딸기 당근 계란까지 들어간 샐러드

가 순차적으로 등장



우선 그릇이 무게가

상당했습니다.

자기형태라 그런건지..

이건 못여쭤봤네요 ㅎㅎ




기다림 끝에 나온

모듬돈까스와 돈까스!!

배가고파서 허겁지겁 먹었습니다.

돈까스는 좀 질긴부분이 있었구요

생선까스는 맛있습니다 ㅎㅎ

새우까스는 몸통부분은 맛있었는데

꼬리, 머리부분이 상태가 약간 아쉬웠어요!

느끼함을 잡아주기 위해서

사이다(0.2)도 추가!



왼쪽포크상단 생선까스
왼쪽포크하단 돈까스
우측 새우까스

속부분입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먹던도중 옛날 영화 포스터들을 구경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테이블은 5개 4인석으로 구성되있구요

음악이 관건인데…
LP로 음악을 앰프랑 연결해서 틀으시더라구요

돈까스먹으면서 웅장한적은 처음이었습니다.

기억남는 음악은

Caravelli - Theme from love story

였습니다!

이상 여기서 마칠게요!

Skyblue였습니다!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제돈제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