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송도동 :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입맛을 돋구는 홍수계찜닭

by honeymanbutterfly 2023. 6. 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홍수계찜닭
트리플스트리트점


장소 : 홍수계찜닭 트리플스트리트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176-1

영업시간 :
매일
10 : 30 ~ 22 : 00

연락처 : 032-812-9959


트리플스트리트에 쇼핑을 할겸 구경을 갔다가

갑자기 배가 고파져서

많은 음식점들을 둘러보다가

찜닭으로 정했습니다!




매장 입구의 모습입니다!





저희가 방문했던 3시즘에는 점심식사 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자리가 여유가 있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치즈찜닭(소)2인
(2.9)

치즈추가(0.3)

공기밥(0.1)

입니다!



동치미국물로 짠!

기가막힌 식사의 시작을 알립니다




드디어 등장한 막강한 찜닭!

앗 그런데..

생각보다 양이 적더라구요ㅠㅠ

제가 찜닭을 정말 많이 먹었는데

그중에서 가장 양이 적었던 것 같아요…

닭고기가 반마리? 정도 들어간 것 같았어요

하지만 맛은 정말 좋았습니다!

성인 남성 두분이시라면 3인을 시켜야

할 것 같아요ㅠㅠ

민쿤이 입이 짧아서 제가 든든하긴 했지만…

그렇습니다ㅠㅠ 맛은 좋아요!





클로즈샷으로 마무으리!

떡은 쫄깃쫄깃

닭은 아주 맛났어요 ㅎㅎ!



홍수계찜닭 홈페이지

홍수계찜닭 l Home

홍수계찜닭은 클 홍(弘), 손 수(手), 닭 계(鷄)의 뜻에 따라 큰 마음으로 손수 정성을 다해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를 찜닭에 담아냅니다.

www.hongsugye.com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