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화성시 반송동 : 동탄 북광장 분위기 맛집 이자카야 와다이

by honeymanbutterfly 2023. 5. 1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와다이 북광장


장소 : 와다이 북광장

주소 : 경기 화성시 반송동 88-3

영업시간 :
매일
17 : 00 ~ 05 : 00

연락처 : 031-8003-2089


날이 너무 좋기도 하고

오랜만에 동탄 북광장에서 이자카야를 가보고 싶어서

동탄북광장에서 중앙에 위치한

아주 잘보이는 명당 와다이를 방문했습니다!




와다이의 의미가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화젯거리, 말거리네요 ㅎㅎ

음…





가게 입구모습입니다!

깔끔하면서 분위기까지!

들어가기도 전에 맛집냄새가 풀풀 풍기네요





가게 입구쪽 구석에는 물고기들이

살아 움직이고 있네요 ㅎㅂㅎ

와다이세트와 계절사시미를

홍보하구있습니다!

다음에는 꼭 사시미를 먹어서

2nd story를 완성할게요!





저희는 제일 안쪽 모서리 자리에 앉았습니다!

밖을 바라보니.. 이런뷰더라구요

사실 바깥쪽에 앉고싶었지만

자리가 없었습니다ㅠㅠ





메뉴판 이쁘죠 코팅까지 되어있어서

반딱반딱 하더라구요

남광장과 동탄역점도 있네요!

메뉴들은 다양하더라구요!

타다끼와 연어도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간사이오뎅(2.1)

산토리하이볼(1.0)x2

입니다!




기본안주로 간이되어있는 완두콩입니다!

산토리하이볼이 먼저 나왔어요!

바로 한잔 적셨습니다!

산토리하이볼


위스키에 탄산수를 타서 8온스 잔에 섞어서

음용하는 술이고 하이볼은 칵테일 종류중 하나!

하이볼은

위스키 + 탄산수 ( 토닉 워터 ) + 얼음

여기서 위시키는 바로!

👇🏻👇🏻👇🏻👇🏻👇🏻👇🏻

산토리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산토리 맥주는 여기로 연결됩니다. 산토리 음료에 대해서는 산토리푸즈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산토리 홀딩스 주식회사(일본어: サントリーホールディングス株式会社, 영어: Suntory Holdings Limited)

ko.m.wikipedia.org

Suntory

Suntory is a world leading consumer product company. Find information about our company, business, performance and CSR activities.

www.suntory.com



산토리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었습니다 ㅎㅎ

​음식도 알고 먹으면 맛있듯이

​술도 그런 것 같아요!



술을 두잔정도 기울이다 보니

나온 안주! 간사이오뎅!

국물이 정말 사골국물처럼 너무 맛있더라구요!

최근 먹은 국물있는 음식중에

기억에 오래 남을 음식일정도 였습니다.

사실 오뎅탕이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을 했는데

그 편견을 깨주더라구요…

안에 유부전골까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메추리알도 너무 맛있었어요

유부전골

유부전골

잡채를 넣어 만든 유부주머니를 야채, 어묵과 함께 육수에 넣어 끓여 먹는 요리. 유부주머니를 야채, 어묵과 함께 육수에 넣어 끓여 먹는 요리로, 1990년대 말에 부산광역시 중구 부평동에 위치

m.terms.naver.com



1990년대 말에 부산광역시 중구 부평동에 위치한

부평깡통시장에서 판매되기 시작했다는건

부산이 맛집의 명소라는걸 입증시켜주네요 ㅎㅎ

아무래도 어묵이 유명하다보니

더 맛있게 만드는법을 찾다가 발견했나봐요 ㅎㅎ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