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용인시 기흥구 : 보정카페거리 테라스를 갖춘 직접구워주는 목살 삼겹살 오겹살 맛집 황금푸줏간

by honeymanbutterfly 2023. 5. 1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황금푸줏간


장소 : 황금푸줏간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236

영업시간 :
매일
16 : 00 ~ 24 : 00

연락처 : 031-262-3592



날도 너무 좋고

고기가 땡겨서 보정카페거리를

서성이던 중에

자주 갔었던 고기집이 생각나서

슝하고 갔습니다!

그곳이 바로

👇🏻👇🏻👇🏻👇🏻👇🏻


입구의 모습입니다!

완전히 개방감 있는 모습이라서

가슴이 뻥 뚫린 기분으로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구조에요!


제주산 암퇘지만 사용하는

황금푸줏간!

이름도 너무 이뻐요

푸줏간의 의미는 아래 참고하세요!

👇🏻👇🏻👇🏻👇🏻👇🏻👇🏻

네이버 국어사전

3개의 한국어 대사전 (표준국어대사전, 고려대한국어대사전, 우리말샘), 상세검색, 맞춤법, 보조사전

ko.dict.naver.com




이런 의미였군요 ㅎㅎ

앞에 황금을 붙여서 고급화 시켰네요 ㅎㅎ




입구의 모습입니다!

안쪽 내부에 오피스텔 복층구조처럼

내부에 2층도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1층이 탁트여있는 기분이라

좋더라구요




예약하실경우 참고 바랄게요!




메뉴입니다!

굉장히 깔끔하죠!?

메인은 황금목살인걸 바로 알 수 있겠더라구요!

그래서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황금목살(제주산180g)
(1.5)

통오겹살(제주산180g)
(1.6)

김치말이국수(0.5)

공기밥(0.1)

입니다!





기본 찬들과 고기, 김치말이 국수, 공기밥이

두둥탁 등장!

파절임도 특히 제취향이었구요!

대파와 버섯도 굉장히s 신선s 해보이죠!?





김치찌개는 정말 신의한수 였습니다…

김치말이국수도 너무 맛있었어요

면이 조금만 더 질겨서 고무같았으면 싶었지만

감지덕지한 마음으로 고기대신

선 김치말이국수로 허기진 배를 달래주었습니다.





국내산 야자숯을 사용한 불을 넣어주시자마자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더라구요!

너무 친절하셨어요 ㅎㅎ

그나저나

제주산 암퇘지 고기도 너무 맛있어보여서

얼른 먹고싶었습니다

무쇠솥이랑 동일한 재질의 불판

이라 더 맛있어보이게 구워졌나봐요





완전히 익기 직전까지 알맞게

잘 구워주셔서 먹기 너무 편했어요!

고기가 서서히 익어갈즘 하나씩 야금야금

대파와 마늘을 올려서 쌈을 싸먹었습니다.

마늘장과 멸치액젓이랑 같이 먹으니까 완전

더 꿀맛이었습니다!


황금푸줏간 인스타그램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