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수원시 : 광교카페거리 분위기 좋은 다도 티 카페/전통주 와인 분위기 맛집

by honeymanbutterfly 2023. 5. 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무하



장소 : 무하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319-10

영업시간 :
매일 13 : 00 ~ 24 : 00
매주 월, 화 휴무
전통주 : 오후 3시부터

연락처 : 0507-1331-8708


날이 너무 좋아서

차한잔을 하고싶어서

광교카페거리를 방문했습니다 ㅎㅎ

작년 이맘때즘 방문했는데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방문한 곳인데요

바로바로!





이곳입니다!

이름부터 이쁜 무하 인데요


네이버 국어사전

3개의 한국어 대사전 (표준국어대사전, 고려대한국어대사전, 우리말샘), 상세검색, 맞춤법, 보조사전

ko.dict.naver.com



이런 뜻을 가지고 있네요 ㅎㅎ

너무 잘 어울리는 이름 이었어요

인테리어나 분위기…

차를 세팅해준 것 까지 완벽했거든요





애견카페가 아닌 애견동반카페!





입구 안으로 들어가게되면

이렇게 이쁜 분위기로 되어있습니다.

두번째 방문인데도

너무 이뻤어요





무하 메뉴입니다!

정말 다양하죠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카운터

앞에 바로 비치되어있는 차의 여러종류들 중에서

공부 홍 우롱(Ice)(0.9)




60년대 공부 금청(Hot)(0.9)

두텁떡(0.35)

입니다!





앞에 광교카페거리 산책로가 바로 보여서

테라스 쪽에 앉게되면

강아지들과 눈높이가 맞게 되어서

눈인사도 가능하더라구요

테라스 구석에 있는 나무도 너무 이쁜데

카운터에 있는 꽃들까지 이뻐버리네요ㅜㅜ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우측에 보인

벽면쪽에는 차와 관련된 물품들을 판매하더라구요!

물론 차들도 팔구요!

유독 이뻐보이는 제 개인취향에 가까운 것들을

클로즈업해서 찍었습니다📸📸




왜 저렇게 초록초록하고 흰것에

이쁜것이지 했는데

메뉴에 받침이었네요 ㅎㅎ



주문을 완료하고 잠시 기다리니 준비해서

세팅을 해주시더라구요!






항공샷과 함께 사진을 여러장 찍어봤어요 ㅎㅎ

세팅을 다해주신 후에

과정들을 하나하나 상세히 설명을 해주시면서

차를 제조해주시더라구요

너무 좋았습니다



설명을 한번 다 듣고 나서는

저희가 직접 우려서 먹었습니다!




약간은 복잡해 보일 수 있지만

너무 행복했어요ㅠㅠ

언제 차를 이렇게 정석대로 먹어볼 수 있을까요

다음에 꼭 2nd story로 찾아뵐거에요!




자리를 떠나기전에 너무 이뻐서

밤10시즘 사진을 요리조리 또 찍고

나갔네요



무하 인스타그램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