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하남시 : 하남 루프탑 한강 리버뷰 베이커리 카페 브레드쏭 하남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5. 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브레드쏭 하남점



장소 : 브레드쏭 하남점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1009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4 : 00

연락처 : 0507-1468-8522


날이 조금 우중충하고

바람이 많이 불고

비가 조금 추적추적 내려서

윤슬이 보이진 않았지만

하남을 돌아다니다가 바다쏭이라는 카페가

뷰맛집이라는걸 알아내어 바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내부로 들어가기전에 보이는 뷰입니다!

안에는 빵과 사람들고 빵산인해를 이루고 있네요!





빵 종류가 다양했어요!

중요한건…

다 맛있어보였다는 겁니다ㅠㅠ

정말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




우선 내부로 들어가서 자리를 안쪽에 잡았습니다!

사람이 정말 많아서

자리도 겨우 잡았네요!ㅎㅎ




자리를 잡아놓고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먹물 고르곤졸라 크로아상(5.5)

카야 쉘 브레드(4.8)

아이스 아메리카노(6.5)x3

입니다!




주문을 완료해놓고

진동벨을 손에 거머쥔채로

2층 야외 테라스 라운지를 구경하기위해 올라갔습니다.

성큼성큼 가다가

문높이가 낮아서

머리를 쿵했네요…

키가 좀 있으신분들은

조심히 올라가시길 바랄게요





2층에 올라가시게 되면

원래는 야외자리도 있는 것 같지만

비가오고 바람이 불어서 테이블이

다 엎어져 있었어요!

날씨는 꾸덕하지만 뷰는 여전히 맛있네요!

2층도 내부에 좌석들이 여러개 있어요!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ㅎㅎ!

카야 쉘 브레드 너무 귀엽지 않나요

어릴적에

Window98로 하던 점 먹던 캐릭터가 생각나네요…


팩맨게임…



https://namu.wiki/w/%ED%8C%A9%EB%A7%A8



재미로 참고하세요😃😃




빵들이 맛있었어요ㅠㅠ

버터도 아주 부드러운게

아아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다음에 날씨 좋을때

꼭 또 방문해서

2nd story로 찾아뵐게요




오늘 어버이의 날이네요!

부모님께 감사의 인사말 한마디 전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