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인천 연수구 24시간 무한리필 백반맛집 막퍼주는시골집밥

by honeymanbutterfly 2023. 2. 1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막퍼주는시골집밥

입니다!

장소 : 막퍼주는시골집밥

주소 : 인천 연수동 593-4

연락처 : 032-815-5766

영업시간
24시간!!

주차
연수벚꽃로
공영주차장
1시간무료




처음에 방문하기 전

이 식당을 알아볼때까지는

큰 기대감 없이

출출한 우리의

저녁배른 채우기 위한 단순한 식당으로

생각하고 갔습니다!




평상시엔 대기줄이

많다고 하니 미리 전화해보시거나

식사시간 피해서 가시는걸 추천할게요!




저희도 저녁시간에 갔는데

오후 6시즘 꽉차서 5분정도 기다리고들어갔습니다!

밥먹기시작할때는 뒤에분들 다기다리셨어요!



주차를 하고 밖 정문으로 가지않고

후문으로 몰래 스리슬쩍 들어갔습니다
ㅎㅎ



뒤에는 이렇게 식재료들이

가득하네요 ㅎㅎ

로컬느낌이라

정겹네요

이때부터 맛집이라는 직감이

똭왔습니다

😆😆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12시-1시반까지는 1인손님 입장이 안된다는

안내문구가 적혀있네요!

또한 불편문의사항은

010-2253-5766

으로 연락달라는 안내도 적혀있네요

물은 self!!







자리에 착석하자마자

먹을음식들을 가져오려고

딱봤는데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 다있었어요!

숭늉, 한우 미역국, 한돈 김치찌개!





고추, 쌈장, 쌈까지 준비되어있네요!

메뉴는 따로 주문해서 시키는
생선이나 고기류가 있었지만

Jm쿤과 저는

기본
1인차림상(1.0)
2인분 주문했습니다.


식사를

다setting해놓고

주변을 살펴봤는데

카레도 무료로 주문이 가능해서
함께 먹어보았습니다

허겁지겁 먹느라 미역국과
카레 사진은 못담았네요ㅠㅠ

사실 지저분하게 먹어서

사진을 쓸수가없네요..





반찬들이 맛있었어요 ㅎㅎ

김치찌개가 맛이 좀 쎄긴했지만

가성비로는 최고의맛집이 아닌가 싶습니다.

나중에 두번째 방문으로

블로그 또쓰고싶네요😚

아주머님들이
서비스가 굉장히 친절하셨습니다.


추가로,



고등어 갈치 제육볶음
0.7
어린이 (5-7세)
0.6
초등학생
0.8

물가상승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수 있는것같아서 기재했습니다!


이상

Skyblue였습니다!


제돈제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