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하남시 : 하남 스타필드 맛집 만두집(만두전골, 해물파튀)

by honeymanbutterfly 2023. 5. 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만두집 미사점


장소 : 만두집 미사점

주소 : 경기 하남시 신장동 275-1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1 : 00

연락처 : 031-793-9317


날씨가 조금 흐리네요

계속 비가 추적추적 내려서

만두전골을 먹으러 하남으로 이동했습니다!





저희가 도착한 곳은 만두집!

1, 2층을 이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저희는 1층으로 이동했습니다!

지하에서 엘리베이터를 탔는데

엘리베이터 안에 만두전골, 해물파튀가

떡하니 붙어있더라구요!

실은 어머니 아버지가 드셔보신 곳이라서

믿고 간 집이긴 한데 더 기대가 되었네요





1층에 도착하시면 입구에 들어설때

안이 가득찬 모습을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주말 2시반-3시즘 이었는데도

식사하는중에 가득차더라구요





자리 안내를 받고

테이블에 착석하니

포장안내문과 뜨거운물에 숟가락, 젓가락이

담겨있더라구요!





기본찬들은 세가지로 구성되구요!

추가로 필요시에는 셀프바를 이용하면 됩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사실 3명이라서 만두전골 3인분에 해물파튀를

주문하려고했는데

양이 많다며, 2인분을 주문하라고 하시더라구요!

거기서 느꼈습니다.

여기 찐이다….

전 지금까지 식당에서 적게 주문하라는 요청은

처음 받아본 것 같네요

제가 요즘 살이쪄서 살을 빼주시려는 큰그림.. 이신 것

같기도…

농입니다 ㅎㅎ

저희는 그래서

만두전골 2인분 (0.9x2)

해물파튀(1.2)

서울막걸리(0.3)

입니다!



메뉴가 나왔는데 2인분 양이 생각이상으로 많아서

놀랬습니다.

큰 냄비+그릇 함께 나온겁니다!

과장 좀 보태서 4명이서도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이게 말이되나요!

정말 맛도 있겠지만 양이 정말 무시무시했습니다.

가성비 갓정입니다…🌥️🌥️



저는 운전을 하기때문에 짠만!

동방예의지국!

맞나요 이상황에서? ㅋㅋ




고기 질기지도 않고 육수랑 야채가 잘 어우러져서

맛이 기가막히더라구요!

만두도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속 한번 보시죠!

김치 색이 야무지네요





먹다보니 등장한 해물파튀!

정말 이것 또한 양이 어마무시 했습니다!

방문하시게 되면 아시게 될거에요…

제 얼굴이 큰편이라고 치고!

얼굴을 다 덮을 정도더라구요…

성인 남성 손바닥 2개크기정도,.

맛도 두툼한데 느끼하지도 않고 딱 좋더라구요!

해물도 적당히 들어가있구요!

간장에 와사비를 살짝 풀어서 찍어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




안에 만두, 야채, 고기 내용물들을 다먹어갈 즈음에

칼국수 면을 넣어서 야무지게 섞어주었습니다!





해물파튀는 결국 다먹지 못하고

포장을 해왔습니다.

그리고 실은 식사주문하면서

미리

만두전골 2인분(1.8)

을 포장주문 하였습니다!

여긴 정말 만두전골 해물파튀 찐 맛집 인정입니다!

다음번에 남한산성이나 하남스타필드를 방문하게 되면

2nd story로 꼭 찾아뵐게요!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