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용인시 죽전동 : 밥도둑 찜닭 맛집 두마리찜닭 용인죽전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5. 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두찜 용인죽전점


장소 : 두찜 용인죽전점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1259-3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3 : 00

연락처 : 031-272-3111



비도 오고 그래서

찜닭이 생각이 났네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한마리찜닭(까만/빨간)(2.38)

순살(+0.2)

모짜렐라치즈 추가(+0.4)

매운맛 1~5단계중 3단계선택

둥근당면 선택

입니다!



조금 기다리다보니 도착한 음식!

늘 시켜먹는 음식이지만

언제봐도 맛있어보이네요ㅠㅠ

치즈추가는 필수입니다…

사랑이거든요..






닭고기와 떡 양파 치즈 당면 입니다…

하나 하나가 예술입니다ㅠㅜ





치즈 늘어나는거 보이나요…

휘몰아치는 휘모리장단 느낌스네요…

치즈를 너무 좋아하다보니

정말 침샘자극 난이도 극상이었네요




우리 두찜에서 밥과 비벼도 맛있게 먹으라고

보내준 참기름과 김을 야무지게 비벼서

맛있게 먹었네요ㅠㅠ

정말 배달시켜먹을때마다 느끼지만

너무 맛있는

곳입니다…


두찜 네이버 블로그

찜닭 브랜드 No.1 두찜 공식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찜닭 브랜드 No.1 두찜 공식 블로그입니다.

m.blog.naver.com


두찜 홈페이지

두찜

대한민국 찜닭 프랜차이즈 No.1 '두찜' 공식 홈페이지. 브랜드 소개, 메뉴 소개, 매장 안내, 창업정보 제공

twozzim.com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