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용인시 기흥구 : 보정카페거리 인근 베트남 음식 쌀국수 맛집 포메인 죽전보정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5. 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포메인
죽전보정점

장소 : 포메인 죽전보정점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557

영업시간 :
매일
11: 00 ~ 22 : 00

연락처 : 031-276-0344


어린이날인데 비가 오기도하고

갑자기 쌀국수가 땡겨서

자주 시켜먹던 포메인에서

쌀국수와 볶음밥을 배달시키게 되었습니다!

저번에는 국물있는 쌀국수를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리뷰를 못남긴게 아쉽다는 찰나에

제 눈앞에 쌀국수가 놓여 맛있게 먹고

바로 글을 작성하게 되었네요





메뉴가 정말 다양하죠!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소고기 볶음밥(1.45)

매운 해산물 볶음 쌀국수(1.45)

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대망의

음식들이 도착하자마자 오픈식을 거행했습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ㅠㅠ





소고기 볶음밥은 입에 넣는순간 한번 더 넣을 수 밖에

없는 연속조건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갑자기 수학공식들이 머리를 스쳐지나가네요

정말 맛있었어요ㅜㅜ





매운 해산물 볶음 쌀국수는

처음에 양파없이 시도했다가

식도에 매콤한 무언가가 걸리는걸 직감하고

바로 식초절인 양파를 투입시켰습니다.




섞고 먹으니까 좀 괜찮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서

볶음밥 한입

쌀국수 한입씩 번갈아가면서

먹다보니 정신을 못차리면서 먹는

저를 발견하고

차분하게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한잔 마시고

식사를 마쳤네요…

위험했습니다.



다음번에 꼭 국물 쌀국수와 다른 맛있는 메뉴로

찾아뵐게요!

또! 직접 매장가서도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매일 포장만 시켰지만 직접가서

맛을 음미해야 할 것같습니다..




건강한 한 그릇 표현 너무 좋네요

따뜻한 한 그릇, 한 그릇을 만날 수 있는 곳

기가막힙니다..

곧 갑니다… 정자본점.. 죽전보정점…

애버랜드점…



포메인 홈페이지

포메인

쌀국수는 포메인! 한국식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쌀국수, 월남쌈 등 메뉴 소개, 가맹점 개설 안내.

www.phomein.com




분당 정자본점도 한번 방문해야겠네요 ㅎㅎ

​퀘스트가 늘은 기분..ㅎㅎ

​나중에 애버랜드도 놀러갈 일이 생긴다면

200평대의 넓은 매장도 가보고 싶어지네요!


포메인 네이버 블로그


쌀국수는 포메인 : 네이버 블로그

Vietnamese Cuisine 쌀국수는 포메인! 베트남쌀국수전문점 NO.1 포메인입니다.

m.blog.naver.com


포메인 인스타그램



​사진만 봐도 침샘이 솟구치네요

​여성분들이 좀더 쌀국수를 선호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여성분들이 트렌드를 만들어나가는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는 생각의 일부분이

​쌀국수도 있었던 1인 입니다

ㅎㅎ

​그저 개인적인 생각이므로 웃으며 넘겨주세요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