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성동구 : 왕십리역 한우곱창전골 맛집! 순곱이네 한양대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5. 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순곱이네 한양대점


장소 : 순곱이네 한양대점

주소 : 서울 성동구 행당동 1-16

영업시간 :
매일
15 : 00 ~ 01 : 00

연락처 : 02-6338-1817


친구가 그렇게나 곱창전골이 먹고싶다고해서

동생에게 맨날 맛있다고 듣던

왕십리역 앞에 위치한

순곱이네 한양대점에 방문했습니다!





가게 전경부터 로컬 느낌이 풀풀 풍기지 않나요

가판대들로 들어갈 수 밖에 없게 만드는 곳이네요




들어가기 전에 대기명부 작성하구요





저희는 길가쪽에 앉았습니다 ㅎㅎ

식사가 나오기전에

계란후라이로 입가심을 해주구요

곱전골과 같이 먹고싶었지만 참지 못하고 다먹어버린

1인…

기본 밑반찬들이 나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순대곱창버섯전골(소)
(2.9)(2인기준)

입니다!




국물 색깔부터 끝내주지 않나요ㅜㅜ

팽이버섯위에 홍고추가 귀엽게 올라가 있구요!ㅎㅎ

순대와 곱창, 버섯들이 야무지게

들어가있어요!





정신없이 먹을 준비를 하다보니

김이 낀채로 찍었네요ㅠㅠ

사실 왕십리역을 가는길이 순탄치가 않았기에

배가 너무 고팠네요

숨을 딱 500번쉬는동안

다 먹어버린듯 합니다..

맛있어요ㅠㅠ 추천합니다🌥️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