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화성시 : 동탄 신도시 스타벅스 통탄카림R점 신메뉴 파푸아뉴기니 원두 NEW!

by honeymanbutterfly 2023. 5. 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스타벅스 동탄카림R점


장소 : 스타벅스 동탄카림R점

주소 : 경기 화성시 청계동536

영업시간 :
월, 금, 토, 일
07 : 00 ~ 22 : 00
화, 수, 목
07 : 30 ~ 22 : 00

연락처 : 1522-3232

*주차등록1시간만 가능


동탄을 오랜만에 방문해서

커피한잔하면서 쉴곳을 찾던중에

스타벅스 동탄카림R점을 갔습니다!

동탄에 있는 웬만한 카페들은 다 가봤는데

동탄 카페중 가장 안가본곳을 가장먼저 리뷰하게

되었네요 ㅎㅎ

참고로 이건물에 위치한 볼링장 넓고 좋아요



입구부터 으리으리하네요

왠지모르게 이날따라 색깔이

찜질방 황토방 느낌이 드네요..

비가와서 그랬는지…

앞에 별과 R은 언제봐도 이쁘네요





비도오고 그래서..

이날 따라 귀한 원두맛을 느끼고 싶었나봐요

라벤더 카페 브레베 tall(11.0)
(선 드라이드 파푸아뉴기니 울리아 원두)
(산뜻한 블루베리와 무화과의 산미, 초콜릿 피니)
진한 리저브 에스프레소 샷과 은은한 라벤더 향이
어우러진 부드럽고 세련된 풍미

자몽 허니 블랙티 tall(5.7)

얼그레이 초콜릿 케이크(6.5)

입니다!



선 드라이드 파푸아뉴기니 울리아 원두




이번에 리저브점에 새로운 신상 3가지중 하나네요!!




1층 내부는 층고가 굉장히 높았습니다.

가운데 리저브 음료제조하는쪽은 위세 여ㅣ쁜

장식들이 있구요!

용인죽전점 R점과 비슷했어요 ㅎㅂㅎ

사실 용인 죽전점이 좀더 이뻐요!

다음에 리뷰할게요!






위층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계단보다는 밖에 위치한 엘리베이터를 탑승하는게

효율적인 것 같네요




앞에서 음료들을 기다리고 있는데

R과 별이 각인된 머신기로 에스프레소 추출을

하더라구요!

안에 들어있는 향이 궁긍했는데

마침 원두를 채워넣은지 얼마 안되서 향을 빼려고

열어둔건지 모르겠지만…

가까이가서 맡았는데 좋았습니다…



향을 얼른 맡고 음료들과 케이크를 챙겨서 2층으로

올라왔는데…

1층이 좀더 낫더라구요 ㅎㅂㅎ

유리창도 엄청 크진 않아서

개방감이 크진 않았던 것 같아요

워낙 앞에 건물들도 많다보니…




저희가 주문했던 음료들과 케이크

그리고 리저브점에서 음료주문시 주는

초콜릿!

맛은 스벅은 인정이죠ㅠㅜ

맛으로 힐링 제대로 했네요





정말 아쉬운건
ㅠㅠ

금액과 상관없이

주차는 1시간만 무료더라구요…

눈물 머금고 추가비용 내고 나왔네요…

다른건 괜찮은데 주차비는 왜그렇게 아깝게

느껴질까요…ㅠㅠ

관련 논문이라도 찾아봐야겠어요

왜억울한거지..ㅋㅋㅋ

농입니다!


스타벅스 홈페이지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www.starbucks.co.kr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